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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전략 & AS 네트워크

SIGNET EV service strategy & Global AS netwrok

GLOBAL EV CHARGER SALES VOLUME

글로벌 누적 판매량

시그넷EV는 미국, 유럽, 아시아 전역에 걸쳐 전기충전기 인프라시설을 구축하고 고객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충전기를 제작-납품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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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TAL (*2018/4월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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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IA

Domestic Maintenance Contract with KT linkus

전국단위 실시간 유지보수 체계 운영 협약 체결

시그넷이브이는 국내 권역별(14개, 10개업체) 및 미국 동/서부 전담 A/S인력을 구성하고 있으며, 유지보수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네트워크 모니터링이 가능한 OCPP호환기술을 통해 전 세계 충전기를 실시간 모니터링합니다.

본사 A/S팀 CTM(Control Tower Managing) 국내 A/S 협력업체 정기 교육 및 A/S 실적 검토 홈충전기 A/S 응대 시스템 구축, 권역별 A/S 부품 재고 보유, A/S 서비스 비용 계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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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V CHARGER Maintenance Process

충전기 유지보수 프로세스

A/S 프로세스 Tier 1~3 시그넷은 무한책임의 각오로 제조사 하자이행증권을  발급함과 동시에, Tier 1~3으로 A/S 절차를 체계화하여 고객 대응에 최선을 다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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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관제시스템 / 통합 헬프데스크 시그넷은 24시간 콜센터와 종합수리 대응센터를 구축하여 24시간 장애대응 및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수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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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GNET EV | RESEARCH & DEVELOPMENT CENTER